엔죠- 불의 심연 사도.

오너의 개인적인 해석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.

⚠️주의사항⚠️
기본적으로 봇계에서 소란스럽고 정신 사납게 떠들기 위해 만든 봇입니다. 따라서 파멸적인 수준은 아니겠지만, 소량의(어쩌면 대량일수도) 캐릭터 붕괴를 디폴트 값으로 합니다. 헛소리와 뻘소리 및 이유 없이 시비 걸기(진심X)와 심연교단 가입 권유가 많을 예정이니 참고하시고 팔로우 및 흔적 남겨 주시길 바랍니다. 탐라가 시끌시끌한 게 재밌잖아요? 누굴 놀리고 싶으시다거나… 악역이 필요하시다면 이 엔죠, 기꺼이 장작이 되어 드리겠습니다.
제 엔죠는 닐루와 운근의 광팬인 IF설정입니다. 이런 IF를 쓰는 이유요? 그냥 오너가 닐루와 운근을 좋아합니다. 아주 많이요.
+뒷문은 언제나 열려 있습니다. 다만 뒷사람이 꽤나 수다쟁이인 관계로, 한번 열려 있으면 종종 먼저 찾아가는 경우도 있습니다.
인/알/마음 대화는 대부분 엔죠(개그)스럽게 그 나사빠진 심연 사도스럽게 답해드립니다. 분위기 잡으시면 따라 잡습니다. 진지한 토론 좋아합니다. 광기에 빠진 역극 더 좋아합니다. 개그 좋아하지만 진지한 분위기에 장난 치는 녀석은 아닙니다.
전투극도 받습니다. 다만 정정당당히 싸우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는 것을 미리 말씀드립니다. 수계 늑대들을 푼다던지 머릿수로 밀어붙이고 뒤로 빠져 있거나 체력을 빼 두고 막타 치는 식으로 싸웁니다. 제가 추측한 엔죠 1인의 전투력은 “우인단 하위권 집행관” 입니다.
개그용 메타발언, 제4의 벽은 되도록 원신 세계관에 녹여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. 이해가 안 된다면 이해를 하지 않으면 됩니다. 저거 또 개짓거리 하는구나 하고 넘기십쇼.
최근 복귀하였으나 원신 스토리에 흥미가 많이 줄었습니다. 공부는 진행하고 있으나 수메르 이후의 스토리 이해도 및 인물, 설정 이해도가 떨어질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+그래도 엔죠 관련 스토리는 유X브를 통해 모두 숙지했습니다. 야먀시타보단 엔죠가 입에 붙네요.